게시판내용 검색

사이트 게시판 전체검색

회사안내

CS Center

Tel. 02-6749-0710

AM 9:00 ~ PM 6: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Fax 02-6749-0711
info@gpcert.org

CI&Mark

GPC CI 소개

GPC 로고

Corporate Identity(CI)

워드마크의 디자인은 정직함과 명료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본 조형인 선과 선 사이에 G자와 P자, C자를 질서 있게 위치하는 부문을 통해 내부와 외부를 소통하게 함으로써 세계와 호흡하고 인류사회에 이바지하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영문 로고 디자인은 기술주의와 인문주의를 통합한 고객지향 의지,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형태규정

(주)지피씨인증원 로고 형태규정
(주)지피씨인증원 로고 형태규정
  • 1)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GPC 인증원의 아이덴티티 형성을 위해 기본적인 심볼과 로고타입의 일정한 규칙에 의해 조합한 것으로, 재생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 축소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 2) 최소공간규정

    Clear Space는 로고가 다른 요소로부터 침범 받지 않도록 최소한의 공간을 확보해 주는 규정입니다. 각종 매체에 로고를 적용할 때 최소 공간을 유지하며, 다른 요소나 복잡한 패턴에 의해 침범 받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3) 사용금지규정

    GPC 인증원의 로고는 인증마크가 아니며, 고객에 의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또한 시각적 일관성 유지를 위해 절대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되며, 반드시 규정된 형태와 색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색상 규정

  • GPC Red

    Pantone 484c CMYK 0 / 95 / 100 /29 RGB 161 / 48 / 29
  • GPC Purple

    Pantone 2725c CMYK 70 / 70 / 0 / 0 RGB 113 / 113 / 174

주의사항

GPC를 통해서 인증 받은 고객은 하기 규율에 따라 인증마크와 인정마크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며, 인증서, 로고 및 마크의 사용 시 인증 제도의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인증서가 유효한 상태에서만 인증마크와 인정마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부여된 인증범위 내에서만 인증마크와 인정마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GPC인증원이 인증 받지 아니한 개인을 마치 인증한 것처럼 보이는 느낌을 주는 방식으로 표기되는 인증마크와 인정마크의 사용은 절대 불가합니다.

4) GPC가 제공하는 방식 외에 인증마크와 인정마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방식으로는 인증서, 로고 및 마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6) 인증이 정지되거나 취소될 경우에는 인증을 언급하는 표식이 있는 광고는 일체 할 수 없습니다.

7) 인증조건이 축소될 경우에는 모든 광고를 수정해야 합니다.

8) GPC 인증원의 명예를 손상시킬 수 있는 방식으로 인증을 사용하지 않으며, 인증원이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허가하지 않았다고 간주할 수 있는 인증과 관련된 진술을 하지 않습니다.

9) 인증의 정지 또는 취소 시, 인증기관 또는 인증에 대한 언급을 포함하는 인증과 관련된 모든 권리의 이용을 중단하고, 인증기관이 발급한 모든 인증서를 반납해야 합니다.

10) 인증마크와 인정마크는 항상 같이 표식이 되어야 합니다.